가정 에어컨설치

청주시 서원구 창직로 96번길 (모충동)에서 모충로164로 LG휘센벽걸이15평형 이전설치

Acon 2024. 9. 10. 11:54

 

#청주시 #서원구 #창직로 96번길(3모충동)에서

 

#모충로164로 #LG휘센벽걸이15평형 #이전설치 입니다.

 

#에컨시스템에어컨상담전화01066185002

 

 

금일 #창직로 #재개발지역에서 #모충로로 #이전설치 후기네요.

 

#전화로 예약후 1주일후인

 

#오늘이전설치를 하기위해

 

#청주시 서원구 창직로 96번길 (모충동)에 도착하니

 

주변주택들은 빈집으로 변하고 있더군요

 

약간의 #언덕동네라 그런지 주변이 한적해 보이고

 

담장 주변으로는 쓰레기인지 이사짐 인지 많이 너저분 하네요.

 

아무튼 에컨에어컨은 이전설치가 먼저인지라.......

 

이사하고.

 

#빈집으로 들어가 보니 거실 한가운벽에 #LG벽걸이에어컨이 달려 있네요.

 

쓰신지 얼마 되지 않은듯 하네요.

 

그래서 먼저 #철거해서 이전해야 하기에 #에어컨전원을 켜고

 

#실외기가 운전을 시작하면 #서비스포트에 매니폴드게이지를 몰리고

 

압력체크후 냉매모으기를 했네요.

 

그리고 #에어컨전원을 끄고 프러그도 뽑았습니다.

 

이후 실내기 실내 외기 배관과 전원을 자르고 실내기를 먼저 철거하고 브라켓도

 

나사제거후 해체철거 하였네요.

 

또한 실외기를 철거 회수하고 이전을 시작합니다.

 

3이전설치지역인 #모충로164에 도착 했습니다. 차로는 3분거리네요.

 

그로 #재개발로 우선거처 #주택이라고 합니다.

 

 

아파트 층수를 올라 #벽걸이설치 위치와 #실외기설치 위치를 확인하였는데.

 

#실외기를 #아파트난간에 달아야 하는데 #앵글거치대가 없네요. 그래서

 

고객님과 이야기해서 #새로설치하기로 하였습니다.

 

#벽걸이용브라켓을 벽에 #석고앙카를 이용해서 붙착하고

 

 

#벽걸이 브라켓 걸이용 가벽 석고앙카작업

 

실내기에 #냉매배관과 전원선, 배수호수도 연결하고 보양테이프로 테이핑 합니다.

 

#벽타공구멍을 통과 하여 실외기가 있는 #아파트난간벽을 통과하여 실외기까지

 

배관을 늘립니다.

 

 

 

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#LG벽걸이15평형 실내기 #이전설치작업중
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배관늘리기 작업중
실내기위치 거치대작업과 실외기작업
 
 

#실내기와실외기연결작업

그리고 #실외기 서비스 밸브 포트에 #고압과저압배관을

 

#후레아너트로 연결하였습니다.

 

다음은 #진공작업을 하고 고압저압도 개방하고

대표사진 삭제

사진 설명을 입력하세요.

 

#시운전을 하고

 

#냉매가 #부족한압력이라 #R410냉매가스를 기체로 충전하여 일정 압력까지

 

충전을 완료 했네요.

 

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설치완료
#실외기설치완료
 
 

LG벽걸이15평형 이전설치후 운전점검

이제는 #실내기운전과 냉기를 체크후 #고객님께 인도하였네요.

 

고객님이 너무 고생 많이 했다고 하시네요.

 

너무 감사한 마음이라 고객님 이사후 모든일이 잘됐으면 합니다.

 

이상은 #에컨시스템에어컨설치 였습니다.

 

 

 
 
창직로

충청북도 청주시 서원구 사직동

모충로

충청북도 청주시 서원구 모충동

 

 

'가정 에어컨설치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삼성 무풍스탠드에어컨 이전설치  (0) 2024.03.18
삼성스탠드에어컨이전설치  (0) 2024.03.18
포천 벽걸이 설치  (0) 2023.05.13